엑셀만 버전별로 따로 구입한게 총 600카피 정도 있습니다...
365 버전으로 가자니 기존 버전 사놓은게 너무 아깝고, 사용료도 비싸서 고민이 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365로 넘어가면 전체 인원이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으니 편하고 좋을텐데 결국 비용으로 인해 고민이 됩니다..
직원수는 650명 정도 되구요..
한글은 기업용 ILA를 계약중입니다.
올해 둘다 갱신 계약이나, 추가 구매를 해야 하는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수 있는 쪽으로 견적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 |||
---|---|---|---|
회사명 | 기업 회원 전용 | 프로젝트 시기 | 기업 회원 전용 |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안케이 입니다. ^^
Office 365는 최신버전을 쓰실 수 있으십니다. 그렇다고 기존에 구매한 오픈라이선스가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Office 365로 가시면 키관리도 없고 편하세요. Office 365 사용하시다가 계약 안하시면 현재 구매한 버전들을 쓰실 수 있습니다.
항상 최신 버전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면 Office 만 EA계약을 하거나 Office 365로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ILA는 그대로 갱신하시거나 계약을 하지 않고 최종 버전 유지 후 필요한 제품은 추가적으로 오픈으로 구매하시는 것이 저렴하겟죠.?
결국 담당자분이 좀 더 제품라이선스 관리 업무에 더 신경을 쓰시게 되면 오픈과 Office 365를 적절히 섞어서 구매하시는 것이 제일 싸지만 이런 부분을 좀 쉽게 하시려면 Office 365나 EA계약 등을 추천해 드립니다.
추가적은 문의는 [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세요~ ^^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