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관리 솔루션 도입 문의 드립니다.

유지보수  요청사항

지역 (서울,경기,대전,대구,부산 등)

서울

고객 분류 (공공기관,일반기업,학교 등)

병원

상주 여부 (상주, 비상주)

비상주

유지보수가 필요한 항목

  •  장애 발생 시 유선, 원격 등으로 지원 필요

  •  사용법 등 구체적인 가이드라인 제시

  •  간단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개발자 유무

  •  비상연락망을 갖추고 있는지


❆ 파트너사가 제안에 참고할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세요. / 개인 연락처는 작성하지 마세요.


자산 관리 솔루션 을 도입 하려고 합니다.


현재 E-COUNT로 자산을 관리 중인데 카테고리가 너무 많고 불필요한 항목이 많아


자산 관리의 어려움을 겪고 있어 새롭게 도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H/W, S/W, ETC(태블릿, 휴대폰, 전화기 등) 관리가 될 수 있는 항목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고정 자산, 이동 자산 등의 흐름을 추적 할 수 있는 대시보드가 필요합니다.


필요하다면 에이전트 설치 후 배포 > 관리 가 되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현재 자산의 기록, 보안솔루션에서의 하드웨어 정보 등 데이터가 너무 흩어져 있기 때문에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도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총무/시설 쪽과 같이 사용하다 보니 수기 등록도 가능한 항목이 있어야 합니다.

(병원 의료기기, 약물, 소모품 등)

IT만 따로 사용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수동/자동의 기능이 같이 있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관련하여 많이 듣는 질문인데 예산이 얼마 정도 되는지는 말씀을 드릴 수 있는 상황은 아닙니다.


오너에게 선 견적서를 제출 후 합리적인 가격이다 판단이 되면 도입을 위한 미팅을 갖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적정 가격은 월 50만원 미만 입니다.


관련 업계 종사자분들의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회사명 기업 회원 전용 프로젝트 시기 기업 회원 전용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답변 | 박성수 (그루젠)
| 6달 전
총 답변 평가 0 | 연락 받았어요 0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답변 | 익명(게시글 작성자) | 6달 전

비밀 답변입니다.

답변 남기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