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전자결재 도입을 위한 상담을 요청하고자 합니다.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자결재 문서 내용의 DB 화 (구매신청하고, 결재완료된 문서의 데이터를 DB 화 시켜 관리자가 기간별로 확인이 가능하고, Excel로 해당 데이터를 추출 할수 있는 solution)
2. 시스템에 추가된 유저가 아닌, 외부 유저의 이메일을 통한 문서결재 (국내에서 결재신청을 하고, 해외 직원에게 이메일을 통한 결재요청, 해당 해외 직원은 시스템에 추가 되지 않은 상태)
3. Office 365와의 연동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 |||
---|---|---|---|
회사명 | 기업 회원 전용 | 프로젝트 시기 | 기업 회원 전용 |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