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IP전화기 시스템 유지보수

유지보수  요청사항

지역 (서울,경기,대전,대구,부산 등)

서울 중구

고객 분류 (공공기관,일반기업,학교 등)

일반기업

상주 여부 (상주, 비상주)

비상주

유지보수가 필요한 항목

  • 16년 도입한 IP전화기 시스템의 유지보수를 받고자 합니다.

  • 사유 : 기존 유지보수 업체 지원 미흡

  • SBC 1대 : AudioCodes Mediant2600 

  • SIP서버 : 제네시스 컨텍센터용 SIP - 현재 일반직원 전화교환기 용도로만 사용

  • IP전화기 130대 :  AudioCodes IP405HDEG



16년 도입한 IP전화기 시스템의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최초 도입시 고객콜센터+일반직원 전화 사용 목적으로 구축하였으나


20년 유지보수 계약은 진행되지 않았으며, 20년 중순 이후 콜센터는 타사 클라우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사의 시스템이 SIP 프록시 기능 등을 하지만 해당 시스템의 유지보수가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가능한 사용중인 SBC와 IP전화기를 최대한 활용하였으면 합니다.


외부 전화 송수신과 내선 통화만 가능하면 됩니다.



기존 장비 활용이 불가능할시 신규 장비 도입도 검토중입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회사명 기업 회원 전용 프로젝트 시기 기업 회원 전용

서버벨은 거의 모든 브랜드의 서버, 네트워크장비, 파트 및 옵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ponsored http://www.serverbells.com

서버벨은 HP, DELLEMC, IBM, LENOVO, CISCO, FUJITSU, ARISTA, ARUBA 등 전반적인 IT브랜드 신품/리퍼 재고를 유지 및 서버/스토리지/네트워크/옵션/파트 등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자세히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답변 | INET ((주)아이네트)
| 3년 이상 전
총 답변 평가 0 | 연락 받았어요 2

비밀 답변입니다.

답변 남기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