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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으로 요청한 사용자가 코멘트 달수있는게 좋네요.


혹시 대화나 이런 기능은 계획에 없으시지요~?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현재 704DESK의 코멘트 기능은 관리자 + 멤버들끼리만 달 수 있게 하는 '내부용' 코멘트 입니다. 말씀하신 사용자가 코멘트 다는 것은 '외부용' 코멘트 인데요. 기획 초기 다른 서비스들을 벤치마크 할 때 필요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했었던 기능인데 일단 현재 버전에서는 뺐습니다. 최대한 사용자 입장에서 간편하게 티켓을 접수하고 그 이후에는 어떻게 해결되고 있는지 처리상태만 확인하면 충분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 했거든요.

그리고 클로즈 베타 단계에서 몇몇 고객들에게 사용자는 코멘트를 남길 수 없게 해 달라는 요청을 받은 적이 있었고요. 관리자 입장에서 티켓을 처리할 때 사용자와 커뮤니케이션이 길어지면 티켓 처리하는 데에 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서비스들의 경우 관리자에게 조치를 받은 이후 다시 문제가 재발했을 때 기존 티켓을 재오픈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가 댓글을 남기면 완료된 티켓도 재오픈 상태로 변경되더라고요. 그리고 티켓을 접수했다 하더라도 내용을 수정하고싶어도 현재 704DESK는 그런 기능이 없고요.

사용자가 티켓 접수 이후 추가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요청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말씀하신 내부 사용자용 코멘트 기능은 어떻게 구현하는 것이 나을 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방향이 확정되면 알려 드릴게요.

더불어 메신저 기능은 조금 먼 미래이긴 합니다. 당장은 계획에 없는데 필요성은 인지하고 있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위 내용은 내부적으로 다시 논의하여 8월 정기 업데이트 때 공지사항에 포함시켜 알려 드리겠습니다.

| 4년 이상 전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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