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카렌더에서 등록이 안됨

카렌다에서...

월/주/일에서 모두 클릭하면 새로운 일정을 등록하는 팝업이 뜨는데...

내용을 입력하고 "할일등록"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그리고 내용밑에 작은 텍스트박스가 하나 더 있는데.. 입력도 안되고 드롭다운같은데..

아마도 카테고리가 나오는 부분 같은데.. 안나오네요..

기본으로 등록되어 있는 카테고리도 안나오고 제가 신규로 등록해도 안나오네요.

수고하세요.

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저도 안되는데 크롬에서요~아직 점검중이신거죠~

| 4년 이상 전

네 지금 점검 중이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빨간신발님은 다시 된다고 하셨으니 조금 기다려 보셨다가 해 보시겠어요? 지금 캘린더와 리스트가 안보여지는 오류가 발견되어 점검하고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수정 됐습니다! 테스트 한번 해 보시고 그래도 안된다면 알려주세요!
| 4년 이상 전

저도 크롬입니다.

아까 글 올릴때까지는 안되었는데...

지금은 나오고 등록도 되네요..

그리고 카테고리가 등록한대로 나오는데.. 등록 순서가 아니고 별도의 정렬순서가 있음 더 좋겠네요.

| 4년 이상 전

제대로 되신다니 다행입니다. 카테고리의 경우 신규 등록 카테고리가 가장 아래에 보여지게 되는데요. 예를 들어 현재 5개 카테고리가 있고 새로 1개를 등록하면 새로 등록한 카테고리는 6번째에 보여지게 됩니다. 이 카테고리를 오름차순 혹은 내림차순으로 정렬하거나 보여지는 순서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 추가를 고민 해 보겠습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 4년 이상 전

방금 제 테스트 계정에서 테스트 해 봤는데 아래와 같이 저는 잘 되네요.

저는 크롬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혹시 어떤 브라우저에서 해 보셨나요? 빈칸에 마우스 왼쪽 클릭하면 작은 창이 뜨고, 거기서 내용 입력 후 엔터키를 누르거나 할일 등록을 누르면 캘린더에 새로운 티켓이 등록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말슴하신 작은 텍스트 박스는 워크플로우에 대한 드롭다운 메뉴고요.

쪽지로 ID와 비밀번호를 임시로 변경하셔서 알려주시면 테스트 해 보겠습니다.

말씀하신 카테고리도 점검 해 볼게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