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카테고리 초기화

인박스에서 내용을 접수하고 나중에 다시 해당 티켓을 클릭하면

카테고리가 디폴트 값으로 초기화 되어 있습니다.


칸반에서 프로세스를 옆으로 옮겨도 마찬가지 현상이 발행하구요


해당 부분 수정이 가능할까요?


3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약 4년 전

쪽지 보내기는 스탠다드 멤버쉽만 이용할수 있네요. 다른 방법으로 전달해 드릴수는 없나요?


| 약 4년 전

기업회원이셔서 그러가봅니다. 해당 내용은 카카오톡으로 말씀드렸습니다. 다른 분들을 위해 자세히 설명 드리자면, 카테고리 설정 화면에서 '라벨'과 '값'을 모두 채워주셔야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라벨'은 보여지는 이름이며 '값'이 채워져 있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약 4년 전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초기에 발견되었던 오류로 현재 고쳐둔 상태입니다.

방금 제 계정으로 테스트 해 봤는데, 카테고리 값이 그대로 잘 유지되고요.

쪽지로 계정 정보를 알려주시면 제가 테스트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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