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ahn80 (미네르바소프트) 쪽지 보내기 tonyahn80 (미네르바소프트) 2020-02-17 (월) 3개의 댓글 조회수 65 인박스에서 내용을 접수하고 나중에 다시 해당 티켓을 클릭하면카테고리가 디폴트 값으로 초기화 되어 있습니다.칸반에서 프로세스를 옆으로 옮겨도 마찬가지 현상이 발행하구요해당 부분 수정이 가능할까요?
3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쪽지 보내기는 스탠다드 멤버쉽만 이용할수 있네요. 다른 방법으로 전달해 드릴수는 없나요?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초기에 발견되었던 오류로 현재 고쳐둔 상태입니다.
방금 제 계정으로 테스트 해 봤는데, 카테고리 값이 그대로 잘 유지되고요.
쪽지로 계정 정보를 알려주시면 제가 테스트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