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암호를 분실하였는데 변경시 계속 오류가 납니다.

704DESK를 가입후 일정기간 접속하지 않아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메일을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 페이지 링크를 받고, 해당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려 하면 사진과 같은 메시지만 반복적으로 나오고 다른건 되질 않네요..


초기화 시도는 세번정도 했습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계정 상태를 확인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쪽지로 회사코드, 계정 이메일주소를 보내 주시면 확인하고 별도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