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완료 처리 집계문의

DASHBOARD 완료 현황 그래프 관련 문의입니다.


완료된 건에 대한 집계가 항상 당일에 완료건이 있으면 모든 완료건수는 당일에 완료된 것으로 집계가됩니다.


일별로 완료된 건수를 보고싶은데, 집계방식이 어떻게되는지 궁금합니다.


완료일기준으로 집계가 되어 해당 일별 완료 건수를 알고싶습니다.

3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방금 확인 해 보니 제가 아래에 답변단 내용대로 대시보드에 완료 집계가 되지 않고 있네요. 어제 완료해도, 오늘 완료해도 무조건 오늘 완료로 기록되고 있습니다.

9월8일에 5개를 완료로 옮기고, 9일에 5개를 완료로 옮기면 8일 5개, 9일 5개가 있어야 하는데, 그냥 가장 최근 날짜인 9일에 10개로 기록되네요.....

명백한 버그이고, 빨리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정되면 다시 알려드릴게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4년 이상 전

빠른 회신 감사합니다^^ 1인 전산팀이라 혼자사용중인데 업무일지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네, 말씀하신 대로 현재 대시보드에서 완료건수에 대한 집계는 완료처리로 옮긴 날을 완료날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당일 접수된 티켓을 당일에 완료처리 했다면 그날(티켓 접수날)에 완료된 건으로 기록되는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등록된 티켓을 9월8일에 티켓을 완료 단계로 5개 옮기고 9월9일에 4개 옮겼다면 대시보드에는 9월8일에 5개, 9월9일에 4개가 기록됩니다.

그런데 만약 완료처리를 깜빡하고 9월9일에 9개를 몰아서 한다면 9월9일에 9개가 기록되는 형태 입니다.

일별로 완료된 건수를 보시기 위해서는 티켓이 완료됐을 경우 그때마다 바로바로 완료 단계로 옮기면 가능합니다. 티켓이 완료된 후 바로 완료단계로 옮긴다고 가정했을 때,

9월1일 티켓 10개 접수, 9월 6일 완료 3개, 7일 완료 4개, 8일 완료 1개, 9일 완료 2개 이렇게 처리를 하면 대시보드에도 9월6일 3개, 7일 4개, 8일 1개, 9일 2개가 차트로 표시됩니다.

대시보드에 대해서는 여전히 고민 중입니다. 어떤 형태로 보여드리는 것이 나을지 아직도 판단히 잘 서질 않아서 많은 분들의 피드백을 받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위 내용 참고 부탁 드리며, 어떻게 보여지는 것이 좋겠다라는 의견을 주시면 추후 업데이트에 반영하겠으니 많은 의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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