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정책 관련 문의 드립니다.

1
0

파트너사 마다 말이 다르네요.

도대체 어떤게 맞는말인지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DSAM 1차 45, 2차 45일 최대 90일으로 알고 있고 6개월정도후에 다시 걸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파트너사마다 말이 다르네요. 무제한으로 걸수 있다는 파트너사도 있고 어떤게 답인가요?

Pre Sales 이것도 또한 24시간, 20일 파트너사마다 기간이 다른데 어떤게 답인가요?

DSAM이나 Pre Sales 같은건 엄밀이 따지면 공정거래 위반인데 소비자가 싸게 살수 있는 권리를 막는 행위인데
이걸 제지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0
0

프리세일즈 구매하는 사람입장에서 짜증나지만 입장정리만 잘하시면 충분히 깨트릴 수 있어요 상황마다 케바케라서 글로적기는 애매하지만 우선 시간을 충분히 가져가시면서 갑(?)의 입장을 최대한 활용해보세요

0
0

저희 회사랑 거래하시는 분(영업)께 여쭤봤는데 100명 이상정도의 규모의 회사라면 거의 상시 프리세일즈가 걸려있다고 하시는군요.

4
0

SAM은 감사를 하겠다는 의미의 공문으로 제조사인 MS가 직접 보내는 것입니다.
SAM의 종류는 두 가지 인데요, 하나는 T-SAM이고 또 하나가 D-SAM 입니다.
T-SAM은 강도가 조금은 낮은 계도성이며, 파트너사를 통해서 부족한 부분을 구매한다고 하면 종결이 됩니다.
D-SAM은 강도가 높은 것으로 한 마디로 말씀 드리면 감사(Audit) 받을 준비를 하고 있으라는 얘기 입니다.
두 가지 공문 모두 제조사가 직접 보내는 것이며, 싱가폴에 있는 법제화팀의 승인을 받아 발송 되게 됩니다.

T-SAM을 받았을 때 빨리 해결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고요, D-SAM은 T-SAM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반응이 없는 곳들에게 보내는 것이므로 T-SAM 보다는 강압적이고, 종결하기 위해 비용도 많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Pre sales 에 대해서 문의를 하셨는데 일단 등록할 수 있는 기간은 무제한이 맞고요, 공정거래 위반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나머지는 여기다 글로 쓰면 안되는 내용들이라 말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무래도 공문을 받으신 듯 한데 서울이나 근교에 계시면 쪽지 주세요. 나머지 내용은 찾아뵙고 말씀 드릴께요.

  • kinsa
    T-SAM과 D-SAM에 대한 정보 감사합니다
0
0

pre sales권…지금까지 업무하면서 습득한 정보로는
기간이 끝나면 또 걸고 또 걸고 하는 방식으로 장기간 운영하는 것 같더라고요.
케바케같습니다.
DSAM은 먼가요?

0
0

전문화된 소프트웨어라면 모를까 거의 필수품에 가까운 MS 제품에 프리세일즈는 어불성설~아닌가요?

0
0

저도 업무를 해오면서 프리세일즈 때문에 분노한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소비자의 구매권을 제한하는 쓰레기 같은 정책아닌가요? 이건 뭐 대놓고 짜고치고 싶어요 라고 하는듯 합니다

0
0

프리세일즈를 무제한으로 걸지는 못할텐데요… 파트너쪽에서 해결이 안되면 총판이나 아니면 MS 담당자를 수소문해보시는게 어떻하실런지…

0
0

일단 Free sales 가 아니고 Pre sales 일꺼에요 ^^;; 사전영업 한 쪽을 보호해 준다는 개념 인것 같구요 DSAM은 뭔지 잘 모르겠지만 프리세일즈가 구매자의 권리를 방해하는건 맞다고 생각해요

  • 현석 이
    아 그러네요 수정 했습니다 ^^

총 8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