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사서함 디비 관리

1
0

현재 익스체인지 2010 서버 운용하시는 분들 중에
사서함 디비 운영은
예를 들어 인원이 200명 정도로 가정했을 경우
10개 이상의 디비를 생성해 운영하시는지
아니면 2-3개의 디비를 생성해 운영하시는지 어떻게 운영하는 편이 효율적일까요?

운영하시는 분들의 고견 부탁 드립니다.


0
0

100G 정도로 분할해서 관리하고 있습죠~

  • 퐈이어볼러
    100기가를 넘어가면 추가로 디비를 생성해서 관리를 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유지를 하시는지?
0
0

200 명 정도면 4개에 DB에 나누어서 저장하시고 한개 DB 당 50명씩 관리하시면 될거 같아요.
공식적인 MS 자료에서는 DB 용량이 무제한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200GB 이하로 관리하시는게
안정적인거 같아요

  • 퐈이어볼러
    아무래도 기존 디비는 통합해서 관리해야 겠네요.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0
0

저희는 임원용 DB 따로 직원용 DB를 따로 구성해서 쓰고 있네요 10개씩이나 DB를 생성할 필요가 있나요?? 복구가 좀 편하기는 하겠지만 별로 효율적이지는 않을듯 하네요

  • 퐈이어볼러
    음 복구는 편하지만 효율성에서는 조금 떨어질 수도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총 3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