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의 자산관리기능 쓸만 한가요??

답변됨
0
0

V3의 관리 콘솔인 APC에 자산관리 기능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별도의 자산관리 제품없이 APC 만으로 충분한 관리가 가능할까요?

100명정도 되는 규모의 회사입니다.


별두개 의견
0
0

전용 솔루션에 비해 관리자 편의성이나 효율성은 떨어질 듯 합니다

국내 모 자산관리 제품 주요 기능표 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자산관리 – 소프트웨어관리 및 지적자산관리 / 하드웨어 관리 / 실물자산 관리

• 불법 소프트웨어의 경고, 차단, 삭제관리
•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구매관리
• 소유 그룹 별 라이선스 분리 관리
• SPC SAM DB를 연동한 단속 대상 소프트웨어 진중관리
• 사용자 소프트웨어 현황 및 이력 관리
• 소프트웨어 센터를 활용한 분류 관리
• 하드웨어 부품의 자산현황 및 변동 이력 관리
• 감가상각에 의한 실물자산 잔존가액 모니터링
• 온라인 Agent를 통한 실물자산 실사 관리
• 실물의 대여 / 반납 관리 기능
• 실물의 반입 / 반출 및 결재 관리 기능

*그외 기능
배포관리 / 패치관리 /원격제어 / 패치정책 / IP관리 / 프린트관리 / 전원관리

0
0

최초로 등록 후 변경 사항에 대해서 갱신이 잘 안됩니다.

그냥 거저로 쓴다는 장점 외에는

전용 자산관리 솔루션 보단 효율성이 엄청 떨어집니다.

0
0

100명정도라면 쓸만 할 수 있겠네요.. 타 자산관리 솔루션에 비하면 기능이나 정확도가 떨어지지만 100명정도면 커버 될듯해요


총 3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