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리뉴얼 정책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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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회사는 트렌드마이크로 스캔메일 이라는 제품을

굉장히 오래(3년은 넘은것 같습니다. ) 사요중입니다.

해마다 구매했던 업체를 통해 갱신 계약을 하는데

갱신 계약에 대해 정확한 설명없이 통상적으로

해야한다고 하니 하고 있는 형편입니다.
(해당 업체도 팔기만 했지 제품도 잘 모르는듯 하고요)

트렌드마이크로 제품 리뉴얼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계속 사용한다면 업체를 변경해서 전문업체와 계약하고 싶은데

트렌드마이크로에서 인증하는 별도의 업체가 있나요?


별두개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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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고객 Needs 를 통해 리뉴얼 계약이 진행되고 있는 TrendMicro 백신 같은 경우

소프트웨어 유통업체들이 고객 관리없이 해마다 갱신 시점에만 컨택하여 가이드하는 상황입니다.

이에 한국트렌드마이크로에서는 관리 소홀이 인해 누수되는 고객사를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전문파트너를 통해

기존 고객사를 Care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문파트너사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총판사인 다우데이타

에 문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http://www.daoudata.co.kr/new_daou/pages/sub05_02_01.a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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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랜드마이크로에 직접 전화하셔도 될껍니다. 개발사에 직접 전화하는거 어려워마세요..우리가 고객이잖아요!


총 2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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