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기업형 인터넷 업체 선정떄문에

0
0

안녕하세요 전산팀이 없는 회사인데 LG 인터넷을 쓰고 있는데 너무 불안정 하다보니. 업체를 선정해서
선관리 및 ip관리 할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라고 하는데 기업형 LG 인터넷에 전화해서 유지관리를 받으면 되는건가요?


0
0

사내 네트워크 장애 문제까지 ISP 업체에서 (KT 와 같은 인터넷 서비스 업체) 케어해주지 않습니다.
자기들 인터넷 서비스에 문제가 없으면 상담 및 기술지원 받기가 어렵죠.

네트워크 문제는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네트워크 장비 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원인들이 존재하기에 다른 전문 외주 업체에 문의 해보시길 바랍니다.

0
0

엘지나 kt 같은 인터넷업체에서는 사내망 랜선 관리까지 해주지는 않습니다.
가까운 곳의 유지보수 업체를 알아보시는것이 나을듯합니다.
보통 전화유지보수 하는곳에서 랜선도 관리해주는곳이 있습니다.

0
0

저희는 서버망U+, 업무망SK, IP전화망SK
이렇게 3가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분산시켜놓는것이 트래픽상 좋고
장애 발생시 대처하기도 편합니다.

0
0

인터넷은 KT, LG, SK, 온세통신 등을 통해서 신청하여 사용하면 될 거 같고요.
요즘은 기가급을 많이 사용하겠지만… 100M 이상이라면 되지 않을까도 싶고요.
한쪽 통신사 회선만 사용하는 것 보다는 통신사 두군데 정도 회선을 신청해서 트래픽 분산도 하고, 만약의 경우에 한쪽 통신사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다른 통신사를 통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두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인터넷이 불안정한건 통신사 문제보다는 내부 게이트웨이 장비나 네트워크 장비에 문제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0
0

별도의 네트워크 업체쪽을 알아보시는것이 더 좋지 않을런지요?..
네트워크 전문 업체들이 있을겁니다. 주변이나 동종업계쪽으로 문의하시면 아마 연락처를 알려주지싶습니다..
기업형 LG인터넷에 전화하더라도… 도움이 안될것 같습니다… 담당자와 얘기만 잘되면 파트너사쪽으로 연락처를 받을수도 있지않을까 싶네요..^^


총 5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