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실(서버실) 출입대장 에서 빠진 항목 좀 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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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날짜
  • 출입자 (소속,직급,이름)
  • 출입시간 (입실,퇴실)
  • 용건 (작업내용)
  • 결재

에서 빠진게 있다면 좀 찝어주세요 ^^

좋은하루되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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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입회자/장비반입/네트워크 사용유무/비고 를 추가해서 완성중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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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실 출입시 위에 적으신 내용이 일반적이고 다만 빠트리지 말고 모두 기입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꾸준히 유지하고 주기별 결재 진행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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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전산실이면 보통 정보보안규정에서 정하는 통제구역에 해당합니다.

전산실 입구에는 통제구역 표지와 관리책임자 정/부 표기가 되어 있어야 하며

통제구역 출입 절차 내에 정보보안책임자의 결재 절차가 있어야 합니다.

결재 후, 절차에 의해 통제구역 출입 패스를 발부 받아 출입하여야 하며

통제구역 관리 책임자는 통제구역 출입자 명부에

날짜. 입퇴실 시간. 용무. 출입자 소속 성명 직급 및 (인) 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입회자 없이 출입이 금지되어 있으므로 입회자 소속 직급 성명 (인) 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결재 정보도 있어야 하겠습니다.

보안성, 결재 절차, 업무 편의성 등을 검토하고 실정에 맞게 작성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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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또는 특이 사항해서 잡다한 기타 내용들을 기재해 두면 될 것 같습니다~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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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반입여부, 노트북 반입 여부.
네트워크 사용 유무 도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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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인원 출입시 동행한 내부 담당자 도 항목에 포함하셔야지요 , 문제 발생시 1차적인 책임자니까요


총 6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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