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산 솔루션의 기술지원 문제로 미치겠네요

0
0

올해 1월에 모 외산 백업 솔루션을 도입했는데

최근들어 잦은 오류가 발생해서 업무에 차질이 발생하고 있네요

국내에서 총판이라는 곳이 기술지원을 대행(?) 하고 있는데

1달여간 문제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더더욱 열받는일은

기술지원을 담당하는 엔지니어가

메일을 보내면 회신하는데 보통 3일

전화하면 3번정도 해야 한번 연결이 될까 말까입니다

그리고 한달째 같은 답변

“본사 엔지니어팀(해외의 개발사를 말하는듯)
에 이 문제를 전달했는데 아직 답이없다 기다려라”

입니다

백업이 적용된 서버에 추가작업이 밀려있는데
스케쥴이 꼬일대로 꼬여버렸네요 ㅜㅜ


0
0

어떤 솔루션인지 좀 알려주세요. 도입 검토할때 참조하게요.

0
0

일단 문제가 생기셔서 안타깝습니다.
백업을 주업무로 하고 있는 입장에서 coolman님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를 합니다.

저희 회사는 주로 시만텍 Backup Exec / 아크로니스 / arcserve 제품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옆에 제품이라면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혹시나 어떤 제품을 구매하셨는지 쪽지를 주시면 대응 방법이나 간단한 내용이면 저희 회사에서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미 구매를 하셔서 어쩔수 없겠지만 구매전 해당 제품의 전문파트너가 어디인지를 확인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프트웨어 특성상 총판은 제품을 리셀러에게 공급하는 성향의 업체입니다. 그에 따라 기술지원이 가능할지라도 여러군데의 리셀러의 기술지원을 처리하다 보니 기술지원이 순서가 밀릴 수 있음을 양지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어려우시겠지만, 장애 내용의 문서를 구글링하여 처리해 보시거나 파트너를 찾으셔서 도움을 요청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힘내십시요!!

0
0

어떤 백업솔루션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유지보수만 잘되어있으면 지원받는데 이상이 없었는데..ㅠ.ㅠ
잘해결 되길 바랍니다.
유지보수가 차질이 생기시면 크레임 거시구요.. 아니면 유지보수업체를 변경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0
0

오늘 백업 글이 많네요ㅎㅎ 외산 제품중 상당수가 국내 엔지니어에게 제품교육이 충분히 되지 않아서 안타갑지만 노력해도 해결할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사실 간단한 영어되시면 직접 해외 고객센터로 컨택해 보시는게 더 빠른 해결책이 될수 있기는한데…요 해당업체분의 태도에는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총 4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