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응답없음) 저만 그런가요;;;;;

0
0

사내 윈도우7 PC를 사용중인데요 주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11버전을 사용중입니다. 해당 S/W실행 시 반응이 전혀 없거나 응답없음 현상이 생기고 반응이없는경우는 백그라운드에서 프로세스만 잔뜩쌓여 있네요;; DC버전은 아예 실행도 안되고요;; PC내부 특정 문제인가요 아니면 다른문제인가요 혹시 이런문제 겪으신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2
0

아크로뱃리더11 프로그램을 시작메뉴에서 그냥 들어가신다음 edit->preferences->security(enhanced) 메뉴로 들어가서 왼쪽 맨위 보호모드 활성화를 체크해제 해보세요.
제쪽에서도 비슷한 증상이 있는데 급한경우 보통 이렇게 해드리면 거의다 해결되었습니다.

0
0

대게 프로세스가 안 돌 경우 문서보안 프로그램 충돌로 인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0
0

저는 오래 켜 놓으면 가끔 pdf 실행과 동시에 꺼지는 현상이 ㅠ
그럴땐 그냥 크롬으로 보거나 합니다.
웃긴건 리부팅하면 또 잘되고 그렇네요.

크게 불편함은 없어서 그냥 사용중입니다

0
0

혹시 전사적으로 그런문제가 발생하시나요? 저흰 한두명이 발생해서 그냥 무시하고 있거든요…

0
0

저희회사에서는 문제 없네요..
환경 : 윈도우7 64비트, 32비트, 윈도우xp 모두
프로그램 : 아크로벳 리더 9, 11, DC..
정상 작동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보안프로그램과 충돌나고 그러지는 않는지요?~

  • mouton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인가요… 보안프로그램과 충돌을 의심중이긴 한데 해당업체에 아무리 메일을 보내도 묵묵부답… 전에는 담당자가 연락안받아서 처리안했다고 리포트에 써놓고… ㅡㅡ 정작 연락온적은 없는데 말이죠… 보안프로그램 바꿀때가 된듯?
  • werther20
    우선 관리자시라면…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고 한번 해보세요.. 저희도 보면.. DRM, DLP들을 차례로 삭제하면서.. 원인을 찾거든요.. 힘내세요~~

총 5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