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중앙화 구축시 정부 지원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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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처음인사드리겠습니다

중소기업에서 IT업무를 하고 있는데
지인으로부터 문서중앙화를 구축할때 정부지원도 있다고 듣게 되었습니다.
중소기업 기술보호 차원에서 지원해 준다고하는것 같은데

혹시 경험있으시거나 관련정보를 갖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어디로 컨택해야 하는지 어떤 요구조건등이 있는지 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신분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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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중앙화도 지원이 가능한가 보네요 한번 해볼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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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마다 2월경에 접수를 받구요.
회사내에 주요기술을 보유하고 있는지를 증명해야 합니다.
서류들이 매우 복잡한 편입니다.

금액지원은 최대한도 4천만원(?)정도 전체금액의 50%를 지원해줍니다.

근데 세상에 공짜는 없는 법이죠.

추후 검수 나 감리 과정, 그리고 서류제출, 제안발표등..

과정들이 매우 복잡합니다. 물건을 사는 입장인데, 오히려 갑질 당할 수도 있죠.

회사에 예산이 있다면, 부지 정부지원보다는 할인받아서 사는게 더 나을거 같네요.
정부지원 받아도, 고생은 도입하는 담당자가 서류 작성부터 할께 많으니까요.
물론 책임도 같이 동반되구요.

  • kinsa
    좋은 말씀이십니다. 공짜는 없죠 정부지원사업은 신청과정에서 부터 고난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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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2월에 접수마감한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부터 천천히 준비하셔서 내년초에 지원해보셔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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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청의 기술유출방지시스템구축 지원 사업이 있는데 올해 신청은 아마도 끝났을텐데요,,산학협력팀 쪽으로 문의해 보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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