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 그래픽 사용 중인 노트북 디스플레이 응답없음 문제..

0
0

평소 많은 도움 얻고 있는 sharedit 에 감사 드리며 여러 선배님들에게 도움받고자 질문 드립니다. 

사내에서 삼성 노트북을 신규로 5대 구매하여 세팅 후 유저들에게 지급 하였으나 

5대 모두 아래와 같은 증상이 발생합니다. 

 

화면이 꺼졌다가 다시 나오면서 윈도우 오른쪽 하단에 아래 메시지가 팝업됩니다.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응답을 중지하고 복구됨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Intel HD Graphics Drivers for Windows 8(R)이(가) 응답을 중지한 후 

복구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사항으로 

 

1. 인텔 홈페이지에 있는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 (같은 증상 발생)

2. microsoft의 고객지원에서 소개하는 방법 수행

 

     (제한 시간 검색 및 복구 레지스트리 값을 조정하여 GPU(그래픽 처리 장치)의 처리 시간을 증가

    Microsoft Fix it 50848 파일 실행 (위와 같은 에러메시지는 더 이상 나오지 않으나 화면 깜빡임 증상)

3. 윈도우 업데이트 수행 (증상 변함 없음) 

4. 전원관리 옵션 – 고급 전원 관리 옵션 설정 변경 – PCI Express – 링크 상태 전원 관리 – 설정 : 해제 

     (증상 변함 없음) 

 

새 노트북인데 왜 이러냐고 유저 분들의 클레임이 장난아닙니다 ㅠㅠ 

삼성전자서비스 센터에 A/S 요청하는게 최선일까요? ㅠㅠ 

 

혹시 이와 같은 증상이 발생되어 해결하신 분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노트북 H/W 및 OS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 i5 4210M (2.6G)

RAM : 4G DDR3 1600

OS : WIN7 Pro 32bit

VGA : Intel HD GRAPHICS 4600

 

 

 

 

 

 


0
0

결론은 무선네트워크 드라이브와 내장 그래픽 드라이버가 충돌해서 증상이 나타난거라고 합니다.

A/S 서비스 신청했지만 .. 드라이버 메일로 딸랑 보내주고 지우고 다시 깔면 된다고..

부서에서 A/S 때문에 대기업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소용이 없는것 같기도 하고 그

러네요..

0
0

삼성에서 책임져야죠~
몇년 사용하다가 발생한 문제라면 해결방법을 찾으려고 고심해야 겠지만,
구매하고 바로 발생하는 문제이고, 한대만이 아닌 여러개가 같은 증상을 보인다면
자체 결함인게 명백한데…
삼성 A/S에 요청하고, 제대로 해결 되지 않을 경우에는 환불을 받거나,
다른 제품으로 교체 요청을 하는게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0
0

그럴 경우 저같은 경우 무조건 AS기사 부릅니다.

0
0

일단 5대 모두 중요데이터 없다면 복구솔루션 이용해서 초기화 해보시고, 그래도 그래픽드라이버 문제가 발생한다면 AS 접수해야할거 같네요.

0
0

삼성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드라이버를 재설치 해보시는게 좋을듯 한데요??

0
0

삼성 노트북이라면 OS도 당연히 설치되어서 출고 되었을텐데 작성자님께서 더 테스트 해보실 이유가 없을것 같군요. 드라이버 문제일듯 한데 A/S 보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총 6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