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상황시 방문지원 가능한 백신 좀 추천좀

0
0

안녕하세요

올해 마가 꼈는지 백신쪽에 문제가 많았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는 백신의 서비스 응대에 너무 실망했네요

초를 다투는 고객의 사정은 아랑곳하지않고

문제 확인에 3일 처리에 거의 1주일 걸리고나니…

이번에는 무조건 지원 서비스 좋은 쪽으로 선택할까 합니다

대기업처럼 큰 고객이 아니더라도 친절하고

긴급상황에 방문까지도 가능한

그런 백신좀 추천해 주세요


0
0

안녕하세요…
의견 드립니다.

우선 백신은 여러 경쟁 제품이 있고 오늘의 고객이 내일 적이 될 수도 있는
선택의 폭과 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지요…

기술지원의 문제라면 도찐개찐입니다.
누가 더 좋고 나쁘다라고 말하기 참 힘듭니다.

저라면…후발주자 이면서 총판과 파트너의 담당자 마인드를 우선 보게 되는데요…
후발주자는 선발자보다 더 좋은 서비스, 가격으로 승부를 해야 하므로, 아무래도
지원이 조금 빠를 것 같고요…그걸 움직이게 하기 위해서는 총판과 파트너의 적극성과
마인드를 도움 받으셔야 더 빠르고 확실한 지원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서 이야기 드린 바와 같이…
현재 한국 시장을 여러 백신 제품들이 나눠먹기 형식에서…
새로운 주자가 나와서 시장의 틀을 흔든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께서 질문하신 부분에 조금 참조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0

외국계 백신을 사용중이셨나요? 외국벤더들은 보통 국내에 기술팀이 별로 없더군요(유명 보안벤더들도..) 서비스 면에서는 국산제품들이 더 낫다는게 중론이지요 하지만 국산벤더들도 규모가 적은 고객사들까지 방문을 커버하기에는 쉽지않을것 같습니다


총 2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