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추천 부탁드립니다.

0
0

이번 2015년 IT 투자계획으로 그룹웨어 솔루션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 A.D , Exchange , Office Communicator, sharepoint를 사용 중인데

그룹웨어 솔류선 도입 제일 큰 이유는 전자결재 때문입니다.

쉐어포인트 전자결재는 워낙 오류가 많아서요…

기존 A.D 연동 가능하며 메일은 기존 Exchange 서버 사용으로 연동만 되면 되고

기존 Office Communicator 대신 그룹웨어 통합 메신저 및 모바일 지원은 기본으로 되면 좋겠습니다.

위와 같은 시스템을 사용중이다가 타 그룹웨어 도입하신 경험이 있으신분 도움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ERP는 SAP를 사용중입니다.


0
0

오피스 365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MS의 총판사에서 12월 중 대용량첨부메일과 전자결제가 도입된다는 교육을 받았었는데요.

여러가지 기능과 혜택이 많으니 오피스365제품을 고려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질문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세요~!

1
0

저희 회사랑 어쩜 이리 비스무리한 환경이실까요.

AD, Exchange, SAP 를 사용중에 Sharepoint를 도입해 전재결재와 그룹웨어로 사용하려 했는데 큰 실망만 받았습니다. 이거 내가 못해서 그런가 라는 자괴감에 빠져있었는데 많은 분들의 얘기를 접해보니 Sharepoint는 아직 까지는 결점이 많다고 하네요.

다른 그룹웨어는 어떨까해서 찾아봤는데 다우오피스가 너무 맘에 들더군요. 그런데 견적을 받아보니 가격이 상당히 쎄더군요. 저희는 가격때문에 아직 진행이 안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다우오피스 추천합니다.

0
0

쉐어포인트 전자결재는 증말 ㅜㅜ


총 3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