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수가 끝난 솔루션(SW)을 반품하려고 합니다.

0
0

신규 솔루션을 실무에 적용하려하니

구축 기간이나 Test 기간에 확인하지 못했던 부분들에서 오류가 확인되고

판매처 측에서는 마땅한 해결책을 내놓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품(환불)을 요청하려고 하는데

지난달에 검수서에 싸인을 한 점이 불리하게 작용될까요?


0
0

검수까지 마치셨다면 반품은 어려울것 같네요 업체를 통해 기술지원을 충분하게 받으시는 쪽으로 가시는게….그리고 치명적인 오류가 아니라면 어느정도 충돌이나 오류는 항상 각오해야지요

0
0

최종적으로 이상없이 완료했다는 것이 검수인 건데…
반품한다는 건 쉽지 않을것 같네요~

0
0

개발사나 판매업체에서 해결의지가 없는것이 아니시라면 조금 기회를 주셔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리고 검수서에 사인하셨다면 반품과정도 만만치 않으실테고 금액이 크다면 더더욱 힘드실테니까요


총 3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