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Want create site? Find Free WordPress Themes and plugins.

Shared IT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쉐어드커뮤니케이션(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쉐어드IT (SharedIT)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 (PC, 휴대폰,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패널”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기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리워드 프로그램”이라 함은 쉐어드IT 내에서의 활동(출석,게시물 작성)이나 이벤트에 참여(광고클릭,설문조사 참여, 공모전 참여 등)함으로써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포인트”라 함은 “리워드프로그램” 참여에 대해 “회사”가 “회원”에게 점수 형태로 제공하는 보상을 의미합니다. 이는 “쉐어드몰” 이용에 사용될 수 있는 가상의 화폐로 전환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7. “쉐어드몰”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한 “포인트”를 경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9. “애플리케이션”이라 함은 iOS, Android, Window, Rim 등의 모바일 운영체제에 탑재되어 있는 앱스토어를 통해 단말기에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확인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4.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프로필보기 기능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 상에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직접 운영하는 공식 웹사이트 (http://www.sharedit.co.kr)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의 내용 및 운영 등에 관한 사항에 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회원” 전체에게 “서비스” 내용 및 운영 등에 관한 사항에 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게재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 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의 의무를 가집니다.
1) “회원”은 컨슈머 쉐어드IT의 회원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2) 개인정보수정 메뉴에서 개인정보를 항상 최신의 내용으로 업데이트 해야 지속적으로 회원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개인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3.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4. 본 조에 규정된 의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지급한 “포인트”를 환수하거나, 서비스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커뮤니티 서비스
2) 정보제공 서비스
3) 리워드프로그램 서비스
4)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 휴대폰 애플리케이션 등의 방법으로 “회원” 전원 또는 일부 “회원”을 대상으로 “회사”가 진행하거나 “회사”의 고객회사 가 진행하는 이벤트 등에 대한 참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리워드프로그램” 서비스와 관련하여 일부 “회원”만을 선정하여 별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으로부터 해당 서비스의 제공여부, 개인정보의 추가 수집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받으며, 서비스에 따라 전자우편, 휴대폰, SMS 수신여부에 대한 동의를 받아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5.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6.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로 인해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 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회사”의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은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회사”의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에 대한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 이외의 게시물 또는 기타 자신과 관계 없는 사항 및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서비스”의 운영 목적 부합하는 한도 내 에서 또는 서비스”의 홍보를 위해서 “서비스”의 검색결과 내지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회사”가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게시물”을 일부 수정, 복제, 편집 등을 통해 “게시물”을 무상 이용하도록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를 침해 받은 제3자나 관계 감독당국은 회사에 대하여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6 조 (“서비스”의 이용)
1. “회원”은 인터넷 브라우져 를 통해 “쉐어드IT”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의 일부 또는 이용규칙을 적용하는 데에 사용되는 보안 기술이나 소프트웨어를 회피 또는 변경하려 시도를 하거나 부정 사용 및 타인이 그렇게 하는 것을 조장하는 행위 등은 금지되어 있으며, 만약 “회원”이 그와 같은 행위를 하는 경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17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포인트)
1.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시행하는 “리워드프로그램” 에 참여한 경우
2) 기타 이벤트참여 등
3. “회사”는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에 대한 정보를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4. “회원”이 “리워드프로그램”에 참여 했더라도 다음의 경우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1) 불성실한 활동으로 결과물이 회사의 기준에 부합하지 못하는 경우
2)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허위인 경우
3) 동일한 사람이 동일한 이벤트에 대해 중복으로 응답한 경우
4) 기타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참여한 경우
5. “포인트”의 최소사용 점수는 사용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6.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문조사” 참여 및 “기타활동”으로 획득한 개별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 입니다.
2) 최초 “포인트” 적립 이후 1년 이내 신규 “포인트” 적립이 없는 경우 보유한 “포인트”는 모두 소멸됩니다.
3) “회원”에서 탈퇴한 경우 보유한 모든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제 19 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프로필보기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이름, 주소, 연락처 등 개인정보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참여한 “리워드 프로그램” 관련 정보는 소멸되지 않고 “회사”가 영구적으로 보유합니다.
4.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일체 소멸되고 계약 해지 후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 20 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본 이용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회원”에 대해 “서비스”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회 이상 “리워드프로그램”의 규칙을 위반 한 경우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회사”의 운영 정책에 따릅니다.
6.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7. “회사”는 “회원”이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불만사항 내지 의견을 제출하는 경우, 이를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

제 21 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발생한 사항에 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5년 7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Did you find apk for android? You can find new Free Android Games and apps.
×
인프라 진단을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