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야 2일째.. 죽을것 같네요..

8/18일 철야..
8/19일 철야..
오늘 아침에도 작업진행중…
일하다가 잠깐 졸고해서 Total 2~3시간 잔것 같아요.. 집에잠깐들어가서 면도하고.. 샤워, 옷갈아입고나온것 밖에.. 와이프얼굴못본지 3일이 넘었네요..ㅠ.ㅠ
전사원들 노트북 교체를 하고 있는데.. 각기 라이센스도 틀리고 사양, 사이즈가 각각이라…
죽을것 같네요.. 통일로 주장하고 밀고나갔는데.. 다양성을 더 선호하셔서..
업체분과 같이 작업하고 있는데.. 회사특성의 프로그램 및 환경들때문에 도움이 안되고 있는 현실이..ㅠㅠ.

다음주 수요일까지만 빡시게 하면 조금 한가해질것 같은데..
잠시 쉬는시간타임으로 쉬고 있어요..

암튼 사람은 잠을 자야됩니다..
눈만 감으면 몸이 푹~ 쳐지네요.. 오늘 날이 더우니.. 시원한 에어컨 바람맞으며.. 눈빠지도록 노트북 작업해야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기존 놋북은 어찌처리하시는지요? 렌탈이면 반납이시겠지만 자산구매하신경우라면 궁금합니다

  • werther20
    기존에는 90%이상 desktop이였습니다.. 기존 자산은 첫번째로 A급사양이 좋은녀석은 현장쪽으로 배치를 하였고.. B급사양은 휴게실 및 기타공간에서 자유롭게 인터넷할 수 있도록 구성(내부망 분리).. C급사양은 폐기 혹은 기부 진행하려고 계획중입니다.

워….노트북 일괄교체라니…. 대박이내요

어휴 고생많으십니다;; PC관리하는게 제일 잡일인데 시간은 제일 많이먹는다는..

고생이 많으시네요~
노트북 교체 정도는 시급성이 낮은편이라 생각되는데, 업무 중에 쉬엄쉬엄해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서버 다운, 서버 교체 같은 경욱가 아니라면 하루 이상 밤세우면서 일하지는 않고 있네요~ ^^;;

  • werther20
    시급성이 낮은 사항이였는데. 입고가 일주일 이상 늦게되는바람에.. 위에서 일정을 맞추라고해서.. 시급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에휴..

와.. 고생하셨겠네요… 조금이라도 고생한걸 알아주셔야 할텐데…
노트북 새로 받았다고 아침 부터 시끌시끌하겠네요 ㅠ_ㅠ

  • werther20
    넵.. 오늘 아침부터 불려다니는데 지옥같네요^^;; 금주는 계속 불려다니고.. 차주는 기존 컴퓨터 회수해서 재세팅하고 A,B,C급 분리해서 관리해야하니… 더욱더 바쁠것 같네요..

뜨아~ 놋북교체에 다양성이라니요~ 고생많으셨습니다 ㅜ

  • werther20
    3년후에 이작업을 또해야한다니.. 죽을맛입니다. 그때는 정말 모든것을 하나로 해야겠습니다. 에휴~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 werther20
    어제는 결국 저녁에 퇴근해서 집에서 자고왔습니다. 하루종일 멍한상태로 있다가… 집에서 자고오니 머리회전이 빨라지네요^^*~ 오늘도 열심히~~ 아자아자!~ㅎㅎ

총 7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