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생전처음으로 봉사활동을...

혼자 찾아가서 봉사활동을 하는것은 아니지만…
회사에서 단체로 봉사활동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이나이먹도록.. 생전 처음으로 봉사활동을 하는것이라서.. 떨리네요..

그거로보니.. 정말 봉사활동을 해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뭐하며 살았나 싶네요..

봉사활동 다녀온 직원들의 말을 들으면 정말 자주 가야겠다라고 하던데… 저도 이제 동참을 하려고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기부도 자주하고..(매월 소액이지만 내고있지만…) 봉사활동도 자주 다녀서 마음의 안정을 취하는 2016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벌써 올해의 1/2이 지나갑니다.. 헉…

날씨도 더운데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저도 군시절에 다같이 하는 봉사활동 외에는 해본적이 없네요…

좋은일 하고 오셨습니다..

  • werther20
    감사합니다. 몇시간 못했는데.. 제가 부끄럽네요… 꼭 많이 하는사람처럼 행동하니…. 자주 활동하는 이가 되겠습니다.

기부에 봉사까지 ..제가 부끄러워지네요 ;;;;

  • werther20
    기부는.. 엄밀히 따지면 충동적으로 시행하였는것인데.. 끊을까말까하다가.. 후원해주고 있는 어린이한테 편지가 오면.. 너무 좋아 더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초기목적은 연말정산으로 해보는것이 였지만 지금은 자발적으로 후원하고 있어서^^ 기분은 좋습니다. 주변에 정말 많은 활동하는분을 보게되면.. 제자신이 너무 초라해지지만.. 그래도 조그만한것이라도 함께 나눌 수 있는것에 만족합니다.

혼자 봉사 활동 다니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거 같더라구요
쉽지가 않아요 🙂

  • werther20
    저또한 봉사활동 많이 하시는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마음이 너무 고으신분들이 많은것 같아 세상살기가 좋은것 같습니다.

정말 좋은일 하기로 마음 먹으셨군요 ^^

  • werther20
    처음으로 한 활동인데… 단체로 가는것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가는것이 진정한 봉사활동이지 않을까 생각들며…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합니다.

흠… 군시절 봉사활동 갔다 온거 외엔… 기억이 없네요…
봉사활동으로 도와 준다는 느낌 보다는 오히려 더 많은 것을 얻고 온다는 이야기를 들었네요..
좋은 활동~ 많이 베풀고 오세요~ ^^*

  • werther20
    저또한 군시절에 봉사활동 나갔던것이 마지막이였던것 같습니다. 토요일에 봉사활동으로 독거노인 무료급식소를 찾아갔었습니다. 주방에서 설거지를 하며 봉사활동을 하였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혼자 사시는 어른분들..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 또한 봉사활동자들이 많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물론 고등학생, 대학생들은 봉사활동이 취업이나 학점에 +요인이 있어 오는분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보고.. 다시금 보람을 느겼습니다. 올해는 정말 봉사활동을 많이 다녀보아야겠습니다.

총 5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