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로 전자결제 중단하고 대면결제로 돌아갑니다.

전자결제 도입하고 시행한지 4달 만이네요
솔루션에도 문제가 많았고 임직원들의 불만이 많아
사용중단키로 했습니다.

그동안 욕이란 욕은 혼자 다먹었더니 차라리 맘편하네요
앞으로 시간여유가 좀 생길테니 자주 오겠습니다^^


헉 정말요?.. 저희는 지금 전자결재 도입한지 올해로 10년이 넘었는데… 처음 도입할때 욕먹은것 생각하면 끔찍하네요.. 초창기 버그도 많고 요구사항 개선이 안되고해서.. 이중으로 결재맡고 했었는데.. (전자결재로 결재올리고 그걸 출력해서 다시 오프라인으로 결재맡으면서 전자결재까지 같이 하는 방식..).. 1~2년 넘어가니 안정화가 많이 되었답니다.

기운내시고… 그룹웨어업체를 조금더 푸시를 하셔서.. 개선될 수 있도록 하시면 어떨런지요? 결재스타일은 회사마다 다 틀리기때문에.. 반드시 커스트마이징이 되어야하는부분이거든요.. (저희도 저희회사에 맡게끔 여러번 수정을 했습니다. 없는 결재라인을 만들고.. 아무튼 좀 웃기게 작업을 했네요^^;;)

늦었지만.. 기운내세요!~

참 밑에 분이 말씀하셨지만.. 결재 – 일반적인 우리가 전자결재나 오프라인 결재를 말하고… / 결제는 비용적인 부분입니다. 회계전표 이런것들…. 맞지요?ㅎㅎ 저도 간혹 헷갈리네요~ㅎㅎㅎ

전자 결재? 전자 결제?

딴지 일수도 있겠는데…

보고서, 기안 등에 대한 상급자의 허가를 받는 경우에는 “결재”이고,

대금을 지급하는 것은 “결제”인데…

제목을 보고서 전자 상거래 관련된 내용인가 하다가

내용을 읽고서 전자 결재 시스템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드네요~

혹시, 착오 있으셨다면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 ryu
    학교다닐때 공부 열심히 않한게 티가나네요 ㅜㅜ 전자결재시스템 이야기 입니다 ㅜㅜ
  • wansoo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더라구요~ ^^* 신규 직원 들어오면 항상 알려 주고 있답니다~

저희도 전자결제에 익숙해 지기까지 꽤 오랜시간이 걸렸네요,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은 경험이셨으리라 믿습니다.


총 3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