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에 전화할때마다 열불터지네요

사용중인 제품에 문제가 좀 있는듯해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연락준다고 하더니 역시나 연락없네요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이러니 정말 열불터져요

여태껏 기술지원 요청하면서 느낀바로는

외국업체 – 전화는 잘받음 but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당 담당자까지 연결되기까지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함
(이과정에서 종종 한국말도 못하는 외국인 담당자와 연결되기도함 -낭패)

국내업체 – 전화를 잘 안받음 통화량이 많은지 그냥 안받는지 모를정도임 but 담당자와 연결읻되면 일처리는 비교적 수월

저만의 불만일까요?

날도 더운데 모두들 수고하시고 업무 마감 잘하셔요


심지어 저랑 통화한적도 없는데 통화가 안되서 장애처리 안됐다고 리포트에 적어놨네요 …
진짜 죽..이….
후…

그럴땐 살짝 진상떠는게 답일 수 도 있습니다 ㅜㅜ

그래서 저는 우리회사를 담당하는 명확한 담당자 지정을 항상 요청합니다

업체 변경을 검토하셔야 겠네요~

업체마다.. 장비마다 좀 틀리더라구요^^;; 잘해주는곳은 요청즉시 반영해주고.. 안해주는곳은.. 생까버리고..
암튼 우린 완전 급한데.. 자기들은 할것 다하고.. 처리해주고.. ㅠ.ㅠ..

공감해요 저희도 사용중인 제품중 한곳이 정말 연락도 잘 안되고 우린 급한데 지들은 너무 평화로울때 짜증이…


총 6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