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365의 아웃룩 일정 공유 방법

1
0

오피스365 사용하고 있습니다 🙂

아웃룩으로 사내에 모든 일정일 등록하는 사람과 보는 사람이 불편없이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멤버를 추가 하지 않고, 전체 일정 공유를 바로 하는 방법 같은거죠

이전에 익스체인지 쓸때는 그냥 됐던것 같은데..

오피스 365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1
0

질문에 감사 드립니다.^^

좋은 질문이십니다.~

Exchange Online과 Outlook 과의 호환을 통해 일정을 공유 할 수도 있지만~
어차피 Office365를 사용 하고 계시다면~

Sharepoint에 그 역할을 맡기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왜냐면,,,,
Exchange 에서는 개인/개인 개인/다수 간에 P2P 소통을 추구 하고 있고~

Sharepoint Online에서는 말 그대로 공유 하는 지점을 만들어서 협업을 위한 공유 기능을 제공 해주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어디에서 그 기능을 활용 하는 것이 좀 더 합리적인가??? 에 대한 문제인데요..ㅎ
저는 Sharepoint에서 그 기능을 활용 하시는 것이 좋다는 본다는 것이죠.

그럼 설명 드려볼께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우선 Sharepoint에서 일정 앱을 하나 생성합니다.
그리고 거기다가 팀/전사 일정 공유를 하도록 직원들에게 유도합니다.

그러면 일정들이 Sharepoint에 등록이 되겠죠.

그런 다음 아래 사진에서 Outlook에 연결 이란 메뉴를 누릅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되고~
허용을 누르면~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아래와 같이 Sharepoint에 있는 일정과 개인 일정을 동시에 Outlook에서 열어 볼 수 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개인 일정을 Sharepoint에 공유 하고 싶다면~
복사/붙여넣기를 통해 손쉽게 동기화를 할 수도 있구요.

질문에 대한 만족되는 답변 이었길~

성 해중 배상


총 1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