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레노버, 백업 어플라이언스 공동 출시

0
0

[아이티데일리] 컴볼트(한국지사장 매튜 존스턴)는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와 공동으로 백업 어플라이언스(Purpose Built Backup Appliance, PBBA) ‘LC 시리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LC 시리즈’는 ‘레노버 시스템x 3650’ 서버와 데이터센터 환경용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Commvault Data Platform)’을 일체형으로 구성한 PBBA다. 운영상의 복잡성을 제거하고, 향후 필요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손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백업 및 복구, 스냅샷 관리, 이메일, 아카이빙, 검색, 이디스커버리(e-Discovery) 지표 분석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단일 콘솔에서 관리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급 관리 기능을 통해 중앙 집중형의 관리, 모니터링, 리포팅 및 원격 설치를 지원하며, 각각의 사용자들이 자체적으로 파일 및 VM(가상머신)을 복구할 수 있어 편의성도 한층 향상됐다. ‘LC 시리즈’의 디스크 라이브러리는 다양한 용량을 제공하며, 소프트웨어 라이선스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중략

출처:http://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81753



총 0개 내용
의견 쓰기

쉐어드IT의 가입은 쉽고 간단합니다. 지금 하시고 IT관리자들과 의견을 함께 나누세요

×
무료 크레딧으로 Azure하고 싶은거 다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