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일) 글로벌 No.1 클라우드 고객서비스 솔루션 젠데스크 세미나

 

10월 26일 Zendesk 인터페이스와 기능에 큰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11월 2일 세미나에 꼭 참석하셔서 새로운 변화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오늘날의 기업들은 웹, 전화, 이메일, 소셜미디어, 채팅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고객을 만나고 있습니다. 젠데스크 는 이러한 다양한 채널을 통합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사용하기 쉽고, 커스터마이징이 간편하고 확장이 용이합니다. 현재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 되고, 포켓몬고, 우버(Uber), Booking.com, 그루폰, 와튼스쿨, Tesco, Xerox등 다양한 산업에서 75,000개 이상의 기업이 외부 고객서비스 및 내부 IT/HR 헬프데스크용으로 Zendesk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입소문을 통해서 한국에도 사용중인 고객사가 160개사가 넘고, 이러한 비즈니스 성장을 계기로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Zendesk 주최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사오니, 꼭 참석하셔서 세계적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Zendesk의 다양한 기능과 기업들의 성공적인 활용 사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젠데스크 소개 비디오 보기

시간 및 장소

2016년 11월 2일(수) 오후 1시~6시

양재 AT 센터 그랜드홀

아젠다

오후

1:00~1:30 등록 및 네트워킹

1:30~1:40 환영인사

1:40~2:10 고객 관계의 새로운 패러다임 및 젠데스크 소개

2:10~4:00 젠데스크 기능 데모

4:00~4:30 휴식

4:30~5:30 젠데스크 해외 성공사례 데모

5:30~5:40 맺음말

5:40~6:00 경품 추첨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젠데스크 주요 기능 소개

다중 채널 관리 최적화 방안

웹사이트, 전화, 이메일, 채팅, 소셜 네트워크 등 고객 문의가 들어오는 다양한 채널을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젠데스크 멀티채널 지원 방법을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중앙집중식으로 처리되고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 센터에 연락할 필요없이 고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한 것을 손쉽고 찾아볼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를 활용하여 고객 만족도를 어떻게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강력한 분석 기능 

Zendesk 분석 기능을 통해 고객 센터를 명확하게 파악하여 성과가 좋은 부분과 개선이 가능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균 처리 시간을 줄이고, 첫 접촉 해결(FCR), 고객 만족도, NPS를 높이는 데 주력할 수 있습니다.

• Zendesk의 분석 대시보드 내에 있는 기본 보고서를 사용하거나 자체 보고서를 작성

• Zendesk Analytics 내에서 모든 채널의 데이터를 중앙집중식으로 처리

• 자동 CSAT와 NPS 설문조사를 발송하여 고객의 의견 청취 및 확인 가능

지금 등록하십시오!

세미나는 등록한 고객에 대하여 참석이 가능합니다.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세미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지금 바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행사문의

행사운영사무국

Tel : 02-598-9766

Email로 문의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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