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업무 커뮤니케이션 툴 ‘ 잔디 (JANDI)’ – Part 2

일일이 메일주소를 입력하고, 인사말을 쓰고, 파일을 첨부해서 자료를 공유하고, 그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서 또 취합하던 복잡한 업무가, 잔디를 사용하면 순식간에 해결 됩니다. 클릭 한번으로 자료가 공유되고, 댓글로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으며, 피드백의 결과를 팀 전체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에 커뮤니케이션 과정이 더욱 신속하고 간단해집니다.

복수팀 관리

jandi1

잔디는 한 이메일 주소로 여러 개의 팀 개설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 잔디 팀을 ‘팀변경’이라는 버튼 하나로 편리하게 이동하여 ‘팀’별로 나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러 포트폴리오 회사를 관리하는 투자회사, 여러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는 관리자, 여러 사업체를 운영하는 사장님의 경우에는 잔디의 복수팀 관리 기능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잔디는 위의 모든 기능이 4가지의 언어(한국어/영어/일어/중국어)로 지원되며, 한국, 일본, 대만 3개국에 사무실을 두고 서비스지원팀을 운영 중입니다. 또한 잔디 서비스는 웹과 모바일(iOS/안드로이드) 지원으로 가상 업무환경이 구축되기 때문에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최적화된 협업툴입니다.

잔디 활용 후기

jand2

‘업무 인수인계’ 에 가장 큰 편리함을 느꼈습니다.

잔디는 새로운 팀원도 히스토리를 볼 수 있기에, 신입 직원이 들어왔을 때 일일이 업무 관련 자료를 보내주고 지도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전산팀에서 공유하는 자료의 파일명이나 포맷을 알려주고, 신입사원이 이를 찾아서 먼저 업무를 배웠기에 더 효율적이었습니다.”

jand3

‘시안을 공유하고 피드백’을 얻는데 쓰는 시간이 줄었습니다.

각자의 PC에 산발적으로 저장된 프로젝트 자료를 동일한 구조하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했습니다. 시안을 공유할 때도 이메일을 반복해서 쓸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시안에 대한 의견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이를 즉석에서 반영하니 업무 시간이 확연히 줄었습니다.

About SharedIT

SharedIT

Leave a Reply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메일 알림 설정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