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관리자 가 알아야 할 주요 고객 기술지원 센터 연락처

안녕하세요?

요즘에 시간 여유가 좀 생겨서 “전산관리자 가 알아야 할 주요 고객 기술지원 센터 연락처”라는 내용으로

쉐어드IT 회원분들이 많이들 사용하시는 제품들의 고객 기술지원 센터 연락처를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본 연락처는 개발사 홈페이지 상에서 “고객 기술지원 연락처”라 명시된 경우에만 리스트로 옮겨 왔습니다.

 

참고로 본 작업을 진행하면서 정말 답답한 마음이 들었는데요,,,

 

이유인 즉슨

개발사(벤더)들의 홈페이지에는 기술지원 연락처는 홈페이지 구석에 작은 글씨로 써놓거나

심지어는 자신들의 제품에 대한 장점만 줄줄이 늘어 놓고 구매문의, 영업문의만 연락처만 표기해 놓는 경우가

정말 많더라구요

(정말이지 3개 업체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1군데 정도만 기술지원 안내가 있는것 같더군요)

 

물론 기업입장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 하는 일이 중요하겠지만

판매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조금더 편하게 지원받을 수 있게 해주는 것도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한 일이 아닐까요?

시간이 날때 마다 본 리스트는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회원분들 중에 고객센터의 연락처를 알고 계신 다른 개발사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제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술지원센터

 

P.S 인쇄하시면 A4지 한장에 얼추 나올꺼에요

전산관리자가 알아야 할 주요 고객 기술지원 센터

About SharedIT

SharedIT

Leave a Reply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전산관리자 가 알아야 할 주요 고객 기술지원 센터 연락처"

메일 알림 설정
정렬:   최신 | 오래된 | 추천
다케조

이스트소프트 문서보안의 경우 개발사에서 기술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총판 삭제 요망)
시만텍의 경우 다우데이타 부분에 SEP로 표현한 것은 오타로 보입니다.
아이젝스 기술지원 대표번호 제보합니다. 070-7843-0144

monster

정말 어떤 업체는 지원 받기 너무 힘들때가 있어요 ㅜㅜ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