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헬프 / ezHelp


  • 제품명 및 개발사
    이지헬프 / 마이더스소프트

  • 제품 분야
    원격지원

  • 운영 환경
    Windows

  • 인증 및 수상 내역
    GS인증

  • 서비스 형태

  • 홈페이지
    ezhelp.co.kr

이지헬프 / ezHelp By 마이더스소프트

이지헬프는 기존의 이메일, 유선상담등의 오프라인 고객지원 도구의 한계를 벗어나 고객사의 홈페이지에 원격지원 서비스를 구현하고 고객들의 지원요청에 웹 채팅과 원격제어로 효율적인 실시간 지원을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주요 특징으로
△쉽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웹 기반의 편리한 원격 지원 서비스가 가능한 점
△사설 인터넷프로토콜(IP)·방화벽·가상사설망(VPN) 등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이 지원된다는 점
△하드웨어 드라이버 기술을 이용해 빠르고 강력한 원격제어가 가능한 점 등이 있습니다.

원격지에서 문제가 발생한 PC에 웹을 통해 손쉽게 접속해 원격제어가 가능해지고, 소프트웨어의 장애나 사용 미숙 등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도 직접 찾아가지 않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최근 PC에서 일어나는 장애들은 대체로 제조사 컴퓨터 혹은 장비 상의 장애 증가 보다 소프트웨어에 의한 장애와 사용자 미숙으로 인한 장애가 대부분을 차지한다. 이지헬프가 이같은 상황에서 현장을 방문하는 수고와 비용을 절감하면서 신속한 장애 처리로 서비스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img_15021001

 

img_14092301

 

img_14092302

이지헬프 / ezHelp - 상세내용

General

  • 제품명 및 버전
    이지헬프 Ver. 2.0.4.6
  • 개발사
    마이더스소프트
  • 제품 분야
    원격지원
  • 출시일
    2009년 4월
  • 지원언어
    한국어
    영어
    일본어
  • 비지니스 사이즈
    중소기업
    대기업
  • 운영환경

System Requirement

  • Client OS
    Windows XP, VISTA, 7, 8, 8.1
  • 제품 구분
    기타

Feature

  • 주요 기능 1
    국내최초 바이러스 검진 기능 탑재
  • 주요 기능 2
    실시간 채팅
  • 주요 기능 3
    원격프린터
  • 주요 기능 4
    모바일 원격지원
  • 주요 기능 5
    모든 브라우저 지원
  • 주요 기능 6
    API 연동 지원

Product Information

  • 제품 상세 기능 제품에서 지원 하는 다른 기능 설명
    원격기능 - 화면공유, 마우스제어, 키보드제어, 양방향 파일전송, 음성채팅, 사운드 공유, 그림그리기, 화면캡쳐, 동영상캡쳐, 멀티모니터 지원, 화면전송, 단축키 지원, 클립보드 지원, 원격제어막기, 작업관리자 및 윈도우 시스템 기능 수행, 인터넷 즐겨찾기 전송, Proxy 접속 지원, 원격 재부팅 후 재접속, 윈도우 8 기능 지원

    -보안/상담원 기능 - 화면가리기, 원격지원 표시, 인증번호 접속 기능, 보안 및 암호화 기능, 상담원 공유 기능, 멀티세션 기능, 원격지원 예약 기능, 중복 로그인 방지 기능

    -관리/연동 기능 - 실시간 채팅 API 지원, ASP 옵션 지원, 관리자 페이지 지원, 원격지원 로그 및 통계 지원, 원격지원 보고서 기능, 고객 만족도 조사 기능, 통계 엑셀 저장 기능

Purchase

  • 제품 가격(소비자가)
    27,000원 / 월
  • 커스터마이즈
    가능
  • 제품(서비스) 형태
    기타
  • 판매 방식 총판/전문 대리점, 개발사 직판, 온라인 판매, 기타
    온라인 판매
  • 유지보수
    기타
  • 기술지원업체 기술 지원처 제조사 / 판매사 / Call Center / 기타
    개발사
  • 고객센터핫라인 고객 센터 전화번호 / 이메일
    1544-1405
    [email protected]

Content Provider

  • 자료 제공 위 내용을 작성시 필요한 Data를 제공한곳
    개발사
  • 첨부파일 제품 브로셔, 소개서, 제안서등

Hardware

    이지헬프 / ezHelp - 사용자리뷰

    • 의견 및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Please post a user review only if you have / had this product.

    • 평가하기

    • 타 제품 혹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가격이 만족도
    • 장애 처리, 제품 업데이트등
    • 제품 이용 및 관리, 세부 설정, 기타 기능의 편의성등
    • 사용자들의 불만 및 제품 적응도 설치 방식등
    • 도입 후 제품에 대한 만족도등
    • 장애나 기타 운영시 장애 발생 빈도등
    • / 10 점 만점 중

    이지헬프 / ezHelp - 요청하기


    Step 1 of 2

    50%

    • Request

      견적 요청 및 제품 문의는 아래 폼을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요청 및 전화 상담은 Next를 누르신 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제조사 혹은 총판 영업 담당자에게 전달 됩니다
    • 지원 요청할 제품명을 작성해주세요.
    • 견적 요청 및 제품 문의는 아래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 회신 받으실 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 견적 요청시 작성해주세요.
      1. 유저수 or 제품 수량
      2. 기타 문의 내용


    Search

    제품은 최대 3개까지 비교 가능합니다.
    이미지 오른쪽 X를 누시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H/W,S/W,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제조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하고 제품을 소개하세요
    등록을 원하시면 [email protected]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