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체이서 – SGA

특허를 취득한 ‘악성 프로세스의 행위를 기반으로 한 악성코드 차단기술’이 적용된 프로액티브(Proactive)방식의 BODAR (Behavior Oriented Detection At Run-time) 엔진을 탑재하여 악성 프로세스의 행위를 실시간으로 지켜 “보다”라는 의미로 타사의 패턴 시그니처 기반의 엔진 “보다” 뛰어난 실시간 엔진을 탑재하여APT(Advanced Persistent Threat) 공격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이 가능합니다. CC(Common Criteria)인증으로 보안성을, 특허 획득으로 기술력을, GS인증으로 품질성을 인정받은 ‘바이러스체이서 8.0’이 신/변종 악성코드의 피해로부터 사용자의 컴퓨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것입니다

실시간 감시
악성코드가 수행될 때 자동 치료 또는 사용자가 응답 할 때까지 관련 악성코드가 동작하지 못하도록 잡아두어 어떠한 경우에도 바이러스가 실행되어 컴퓨터에 피해를 입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감지는 1차적으로 행위기반으로 감시하고 2차적으로 패턴 시그니처 기반으로 악성 코드를 비교 합니다.)

행위기반 탐지/차단
악성코드 발견 시 패턴 업데이트후 처리되던 기존 방식이 아닌 별도의패턴업데이트 없이 악성코드가 실행 시 행위를 감시하여 악성 행위가 발견되면 실시간으로 차단합니다.

간편한 환경설정
기본적인 기능을 모두 포함하면서도 설정이 반드시 필요한 최소한의 주요 기능만을 환경설정 메뉴로 채택하고, 사용자가 설정하기 어려운 부분은 학습이 가능한 인공 지능 기능으로 처리하여 사용이 간편 합니다.

패턴 시그니처 기반 탐지
최소의 패턴으로 매우 복잡한 악성코드를 깊고 섬세하게 검출할 수 있습니다.

자체보호기능
바이러스체이서와 시스템 파일의 변조를 방지하여 컴퓨터가 안전한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합니다.

빠른 검사 속도
각 O/S 또는 기업에 알맞은 검사 후 기존 파일을 재 검사 하지 않아도 정상파일로 확인하여 검사 속도를 빠르게 향상 시키며, 스캔 하기 전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 합니다.

중앙관리시스템(통합보안관리 솔루션)
바이러스체이서의 중앙 관리뿐만 아니라 PMS(Patch Management System) 으로 확장이 가능한 중앙 관리 도구를 제공 합니다.


사용 중이거나 사용해본 제품이시면 간단한평과 평점을 주셔서 다른 분들과 정보를 공유해주세요.
다른 제품의 평가나 내용 수정을 원하시면 [email protected]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 지나친 비방이나 조작평가로 의심되는 댓글은 임의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주세요.

메일 알림 설정
wpDisc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