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스크린 / MailScreen


  • 제품명 및 개발사
    메일스크린
    지란지교시큐리티

  • 제품 분야
    이메일 보안

  • 운영 환경
    Linux

  • 인증 및 수상 내역
    GS인증

  • 서비스 형태
    Install / Appliance

  • 홈페이지
    www.jiransecurity.com

메일스크린 / MailScreen By 지란지교시큐리티

■ 메일스크린 ?
메일스크린은 정해진 필터에 의해 발송 전 내부 사전 승인을 거쳐 메일을 발송하여
개인정보, 기밀문서 등 발신메일을 통한 정보유출을 원천 차단하는 ‘이메일 DLP 솔루션’입니다.

■ 제품기능
– 발신메일 사전승인 : 메일 발송전, 승인프로세스 통한 메일제어, Queuing 기능, 일괄 조회 및 처리 기능
– 메일필터링 엔진 : 외부 메일 발송에 대한 필터링(메일주소, 제목, 본문, 첨부 등)
– 메일보안 : 메일내용 및 첨부파일 암호화(국정원 권고사항 128bit 적용), SMTP 공격차단
– Portal 메일 통제 :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털메일 통제 (최대 45개 국내외 메일 적용)
– 개인정보보호 검색 : 본문, 첨부파일에 대한 개인정보 필터링 및 패턴감지
– 모바일 승인결재 제공 : 모바일 App 결재, 승인 거부, 결재 위임, 푸시 지원
– 관리 기능 : 메일 발송 이력관리, 모니터링, 백업, 바이러스 관리 등

메일스크린 / MailScreen - 상세내용

General

  • 제품명 및 버전
    MailScreen v3.1
  • 개발사
    지란지교시큐리티
  • 제품 분야
    이메일 보안
  • 출시일
    2002년 10월
  • 지원언어
    한국어
    영어
    일본어
  • 비지니스 사이즈
    중소기업
    대기업
  • 운영환경

System Requirement

  • Server OS
    Cent OS 5.8 32Bit
  • Database Info
    Maria DB
  • 제품 구분
    기타

Feature

  • 주요 기능 1
    발신메일 보안 강화 통한 정보 유출차단
  • 주요 기능 2
    메일트래픽 관리를 통한 시스템 자원 절약
  • 주요 기능 3
    메일 보안 의식 증대
  • 주요 기능 4
    직관적이고 간편한 통계 모니터링 및 결재 UI
  • 주요 기능 5
    내부 인사DB 연동 및 부서별 정책 통한 효율적 관리

Product Information

  • 제품 상세 기능 제품에서 지원 하는 다른 기능 설명
    ■ 구축사례
    - 기업/연구소 : 기밀정보(도면, 설계) 및 고객개인정보 유출 방지
    - 공공/금융기관 : 국가 기밀정보 및 신용카드/계좌정보 유출 방지
    - 병원/의료기관 : 환자 개인정보 및 진료기록 유출 방지
    - 학교/교육기관 : 학생 개인정보 및 신상정보 유출 방지

Purchase

  • 제품 가격(소비자가)
    별도 문의
  • 커스터마이즈
    기타
  • 제품(서비스) 형태
    기타
  • 판매 방식 총판/전문 대리점, 개발사 직판, 온라인 판매, 기타
    개발사 직판
  • 유지보수
    필수
  • 기술지원업체 기술 지원처 제조사 / 판매사 / Call Center / 기타
    개발사
  • 고객센터핫라인 고객 센터 전화번호 / 이메일
    02-2006-6997
    [email protected]

Content Provider

  • 자료 제공 위 내용을 작성시 필요한 Data를 제공한곳
    개발사
  • 첨부파일 제품 브로셔, 소개서, 제안서등
    www.jiransecurity.com/products/spamsniper.jsh

Hardware

    메일스크린 / MailScreen - 사용자리뷰

    • 의견 및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Please post a user review only if you have / had this product.

    • 평가하기

    • 타 제품 혹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가격이 만족도
    • 장애 처리, 제품 업데이트등
    • 제품 이용 및 관리, 세부 설정, 기타 기능의 편의성등
    • 사용자들의 불만 및 제품 적응도 설치 방식등
    • 도입 후 제품에 대한 만족도등
    • 장애나 기타 운영시 장애 발생 빈도등
    • / 10 점 만점 중

    메일스크린 / MailScreen - 요청하기


    Step 1 of 2

    50%

    • Request

      견적 요청 및 제품 문의는 아래 폼을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요청 및 전화 상담은 Next를 누르신 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제조사 혹은 총판 영업 담당자에게 전달 됩니다
    • 지원 요청할 제품명을 작성해주세요.
    • 견적 요청 및 제품 문의는 아래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 회신 받으실 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 견적 요청시 작성해주세요.
      1. 유저수 or 제품 수량
      2. 기타 문의 내용


    Search

    제품은 최대 3개까지 비교 가능합니다.
    이미지 오른쪽 X를 누시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H/W,S/W,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제조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하고 제품을 소개하세요
    등록을 원하시면 [email protected]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