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클리닉 / NetClinic


  • 제품명 및 개발사
    넷클리닉 / 닥터소프트

  • 제품 분야
    원격 협업 솔루션

  • 운영 환경
    Windows

  • 인증 및 수상 내역

  • 서비스 형태
    Install

  • 홈페이지

넷클리닉 / NetClinic By 닥터소프트

넷클리닉 이란?
자체적으로 개발한 원격제어 엔진을 탑재한 웹 방식의 실시간 원격 협업 솔루션 입니다.
인터넷 환경이라면 어디서나 고객PC 화면을 함께 보면서 협업/유지보수/교육 진행
솔루션 방식으로 제공 : 원격 작업에 대한 보안강화, 고객정보 및 데이터 내부 서버에 저장

netclinic1_image1

넷클리닉 / NetClinic - 상세내용

General

  • 제품명 및 버전
    NetClinic
  • 개발사
    닥터소프트
  • 제품 분야
    원격 협업 솔루션
  • 출시일
    2014년 3월
  • 지원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 비지니스 사이즈
    중소기업
    대기업
  • 운영환경

System Requirement

  • Server OS
    Windows XP Pro 이상
  • Client OS
    Windows 2000 이상
  • Database Info
    MDB
  • 하드웨어정보
    Server
    CPU : Intel I5 3.0GHZ 이상
    RAM : 2GB 이상
    HDD : 72GB 이상
    Network 속도 : 5Mbps 이상
    OS : Windows XP Pro 이상
    DB : MDB(Free)

    상담원/고객PC
    Windows 2000 이상
    IE 8.0 이상 Multi Browser 지원
    OS Windows8 지원
  • 제품 구분
    Install

Feature

  • 주요 기능 1
    원격제어
  • 주요 기능 2
    파일전송
  • 주요 기능 3
    채팅
  • 주요 기능 4
    지원화면 녹화
  • 주요 기능 5
    영구라이선스/Floating License
  • 주요 기능 6
    내부서버 구축

Product Information

  • 제품 상세 기능 제품에서 지원 하는 다른 기능 설명
    서버 내부관리로 자사 정보 외부 유출방지
    넷클리닉 서버는 내부에 안전하게 설치하여 사용함으로써 자사의 정보가 외부로 유출되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 공공기관, 교육기관 등 내부 정책에 의해 ASP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부 서버 구축으로 원격 협업 및 지원,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고객 접속 이력 및 상담원 계정 내부 관리
    웹서비스에 대한 해킹 및 보안 침해 사고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넷클리닉은 고객 접속 이력 및 상담원/고객 정보를 내부 서버에 암호화 하여 저장하고 관리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클레임 대응을 위한 녹화 기능 기본 제공
    원격 협업이나 지원 중인 화면을 녹화하여 동영상 파일로 저장합니다.
    지원 내용에 대한 보안강화와 분쟁이 발생되는 경우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거자료가 됩니다.

    상담원 무제한 등록으로 동시세션 극대화 활용
    상담원 계정은 라이선스와 관계없이 무제한 등록할 수 있으며, 동시 접속 라이선스 세션만 관리합니다. 협업이 필요한 일반 직원이나 전문 상담원 등 원격 기능이 필요한 모든 직원이 상담원이 될 수 있어 솔루션의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영구 라이선스 구매 방식으로 TCO 절감
    연간 임대방식이 아닙니다. 한번 구매 하시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초기 비용이 많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사용기간 3년을 기준으로 비용을 비교하면 임대 방식보다 비용이 50% 저렴합니다.

Purchase

  • 제품 가격(소비자가)
    별도 문의
  • 커스터마이즈
    가능
  • 제품(서비스) 형태
    Install
  • 판매 방식 총판/전문 대리점, 개발사 직판, 온라인 판매, 기타
    개발사 직판
  • 유지보수
    선택
  • 기술지원업체 기술 지원처 제조사 / 판매사 / Call Center / 기타
    개발사
  • 고객센터핫라인 고객 센터 전화번호 / 이메일
    02-6959-3610
    [email protected]

Content Provider

  • 자료 제공 위 내용을 작성시 필요한 Data를 제공한곳
    개발사

Hardware

    넷클리닉 / NetClinic - 사용자리뷰

    • 의견 및 평가를 작성해 주세요.

      Please post a user review only if you have / had this product.

    • 평가하기

    • 타 제품 혹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가격이 만족도
    • 장애 처리, 제품 업데이트등
    • 제품 이용 및 관리, 세부 설정, 기타 기능의 편의성등
    • 사용자들의 불만 및 제품 적응도 설치 방식등
    • 도입 후 제품에 대한 만족도등
    • 장애나 기타 운영시 장애 발생 빈도등
    • / 10 점 만점 중

    넷클리닉 / NetClinic - 요청하기


    Step 1 of 2

    50%

    • Request

      견적 요청 및 제품 문의는 아래 폼을 작성 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요청 및 전화 상담은 Next를 누르신 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제조사 혹은 총판 영업 담당자에게 전달 됩니다
    • 지원 요청할 제품명을 작성해주세요.
    • 견적 요청 및 제품 문의는 아래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 회신 받으실 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 견적 요청시 작성해주세요.
      1. 유저수 or 제품 수량
      2. 기타 문의 내용


    Search

    제품은 최대 3개까지 비교 가능합니다.
    이미지 오른쪽 X를 누시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업용 솔루션(H/W,S/W,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개발사/제조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하고 제품을 소개하세요
    등록을 원하시면 [email protected]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