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9년 전 guest
일전에 넷헬퍼를 구매하려다 cal 라이센스 때문에 못했는데 지금도 cal 문제가 해결한됬나요? 혹시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자세히 보기8년 이하 전 kano5901
ITAM 관리 툴을 이전 회사에서 사용하다가.. 이직 후 이런 솔루션이 도입이 안되어 있어서 관리가 불편한데.. 프로그램 사자니 마땅한게 안보이고.. 서버관리...
자세히 보기5년 이상 전 Doug Choi
현재 담당하는 사이트에 자가 구매한 PMS 솔루션(Nethelper)이 있습니다. 그런데 기존 담당자가 기존 유지보수 업체와 계약을 중지한 후 최근 제가 담당자로 지정된...
자세히 보기4년 이상 전 nrn.kkochan
전산장비 약 350개와 비품 약 350개의 리스트를 현재 엑셀로 관리중입니다.자산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리스트 파악부터 추가 삭제 이동 등을 관리하려고 합니다.여러...
자세히 보기4년 이하 전 익명
PC 보안 / 관리 요청사항고객 분류 (공공기관,일반기업,학교 등)일반기업요구 조건■본사, 2공장, 지역 사무실 1곳, 해외 사이트에 자산이 분산되어 있습니다.■ITAM 솔루션을 보고 있습니다.■엑셀로 하기에는 무리인 상황이고 자체 ERP에는 IT자산을 입력할 수 있는 메뉴나 페이지가 없습니다.■모니터, 노트북, 데스크탑, 네트워크 장비, 서버...
자세히 보기2년 이상 전 익명
솔루션/개발/SI 요청사항대략적인 예산 비용8천 ~ 1억고객 분류 (공공기관,일반기업,학교 등)중소기업요구 조건우선 사항은 H/W, S/W 자산관리 + IT Helpdesk 운영 입니다. 부가적으로 AWS 자산 관리 (서버, DB등의 정보 취합) + 계약 관리 + 리소스 관리 ( 대여 장비운영 + 회의실 관리 ) 등을 염두 하고 있습니다. 1. 구축 환경 ( 온프라미스만 가능합니다 : 관리 정보 외부 유출 제한 ) 실 서버 구축 또는 AWS 서버에 솔루션 구축 ● SaaS 서비스 불가2. 내부 현황임직원 : 100명노트북, PC 주요 장비 약 200대서버, 네트워크 장비 약 60대그외 AWS 에 주요 서버 구축3. 서비스 필요 항목1) 헬프데스크 관리 인시던트 발행 > 진행 사항 체크 > 결과 확인 프로세스2) IT 자산 관리 IT 장비 현황 및 장비 별 고유 정보 관리 장비 사용자 추적 및 지급 반납 관리3)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영구형. 구독형 라이선스 분리 운영 구독형 라이선스 만료에 따른 연장 알림4) AWS 자산 관리 AWS 도메인, DB, 서버, 라이선스 등의 정보 추적 및 관리5) 대여 기기 관리 대여 장비 신청 , 사용 현황 파악 , 반납 여부 확인6) 회의실 사용 현황 추적 회의실 예약 신청 (일간, 주간, 월간, 반복) , 회의실 이용 현황 파악7) 구매 및 계약 관리 업체를 통해 구매한 정보 취합 또는 정보 반영 공급 계약, 유지보수 계약등에 대한 관리 추적8) 업체별 유지보수 관리에 대한 서비스 평가 관리 "서비스 수준 협약(SLA)" 등을 포함한 외부 업체 관리기타 확인 사항1. Active Diectory 와 SSO 연동 가능 여부 회사 임직원 계정으로 ITMS 서비스를 접속 하여 인시던트 요청 및 관리 2. 사용자 PC 에서 사용중인 H/W 정보 S/W 정보, 취합 가능여부.3. 솔루션 사용중 별도 SI 요청에 따라 추가 서비스 공수 및 향후 ERP 등의 연계 가능 여부●별도 체크 항목 ○솔루션의 UI 접근성, 편의성, 가시성, 3가지 모두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파트너사가 제안에 참고할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세요. / 개인 연락처는 작성하지 마세요.
자세히 보기2021.08.04 CIO Korea
ITAM은 IT 시스템 및 여타 자산 관리에 대한 ‘중앙화된 접근’이라고 할 수 있다. 제대로 된 ITAM 전략은 비즈니스 곳곳에 산재한 여러 기술 요소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
자세히 보기2022.05.20 ITWorld Korea
유례없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IT 복잡성이 급증하고 있다. 비즈니스를 뒷받침하는 각종 IT 서비스가 클라우드와 데이터센터, 원격 업무 공간을 넘나들고 있으며, IT가 지원하...
자세히 보기2022.06.25 ITWorld Korea
유례없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IT 복잡성이 급증하고 있다. 비즈니스를 뒷받침하는 각종 IT 서비스가 클라우드와 데이터센터, 원격 업무 공간을 넘나들고 있으며, IT가 지원하...
자세히 보기